서비스분야

인재파견

굿맨네트웍스에서 근로자(파견근로자)를 고용하여 그 고용관계를 유지하면서 파견계약의 내용에 따라 사용사업주에 파견하고 사용사업주의 지휘, 명령을 받아 종사하게 하는 것으로 업무의 효율을 극대화시키는 고용형태입니다.

굿맨네트웍스는 인재관리의 체계적인 관리를 기반으로 효율적이고 지속적인 인재파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대효과

관리적 측면
인사/노무관리 효율성 증대
인재선발 및 배치의 신속/편리성
기능적 측면
비핵심 업무의 파견인력 활용으로 고부가가치적인 핵심업무에 역량집중 강화
외부업체의 전문성을 활용하여 생산성 향상 및 경영의 효율화
경제적 측면
고용의 유연화로 임금, 복리후생비용 등을 변동비화 함으로 비용에 대한 유연성 확보
복리후생 및 일반관리비 절감효과
전문인재의 신속한 채용으로 채용비용 절감

Process

사용업체의뢰
사용업체방문/상담
업무분석
파견대가제출
면접 및 채용확정
신체검사
업무기본교육
집중관리

대상업무 파견대상 직종 32개 업무 / 197개 직종

인력수급 시스템

굿맨네트웍스는 우수인력을 확보하기 위해 채용전문 Website, 언론매체 광고 등을 실시하고 있으며 구직자 Database에 기반한 다양한 인재 Pool을 확보 및 관리하고 있습니다.

인력 Pool DB 구축
  • 취업전문 Web-site 인터넷 구인광고
  • Homepage 내 채용솔루션
  • 분야별 전문 교육기관 추천
  • 사용업체 및 사원추천
  • 산학협력 대학 및 취업전문기관 추천
  • 언론매체 구인광고

핵심운영 전략

굿맨네트웍스는 적정 파견인력의 확보, 질적 수준의 향상과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인력수급의 적시성과 운영의 안정성, 효율성 제고를 통해 고객만족과 생산성 극대화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운영전략
인력 수급의 적시성
  • 우수인력 확보 Tool 다각화
  • 인적성 테스트 시트 개발
인력운영의 안정성
  • 급여수준의 적정성 유지 (안정적 지급)
  • 복리후생 강화
  • Communication 활성화
  • 사원고충처리 등
인력운영의 효율성
  • 장기간 근속율 제고
  • 업무수행 역량 개발지원
실천방안

굿맨네트웍스의 전문성과 Know-how를 기반으로

  • 정확한 직무분석
  • 신입 및 경력자 DB구축
  • 사원에 대한 비전 제시
  • 사원에 대한 밀착관리
  • 주기적인 직무 / CS교육
기대효과

인력수급 원활

안정적인 인사노무관리

파견인력 역량강화

생산성 향상

인재파견의 관리방안

인재파견 Service
인재육성 목표
파견인력의 효율적 운영 및 지원시스템 확립
안정적인 인재 Service 제공으로 인력지원 확립
전문적이고 우수한 파견사원 및 지원체계 강화
마인드 교육 및 전문가 양성
직원 마인드 CS교육
관리자 육성 프로그램 운영을 통한 비전 제시
소속감 고취를 통한 전문가 양성
고용불안 해소
아웃소싱, 파견등의 형태로 재취업 지원
전문적이고 우수한 인력육성 및 지원
우수사원의 철저한 경력관리
근무관리
출퇴근 및 근무시간 관리
일일근무 관리
정기적인 면담 및 근무자 관리일지 작성
포상제도 도입
합리적 평가 결과를 통한 포상제도
정기/비정기 포상제도 운영